매달린 번역기 : 엔트리 행맨을 구해라!

<매달린 번역기: 엔트리 행맨을 구해라!>
기존 엔트리 구현에 익숙해진 학생들을 위한 수업입니다
행맨 게임에 AI기능을 추가 구현하여 업그레이드 된 엔트리 게임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.

*본 교육은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'소프트웨어야 놀자 온라인 릴레이 AI수업' 입니다. 

아래 링크에서 대기자 신청 가능합니다. 취소자 발생 , 문자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https://www.playsw.or.kr/program/view/PLAYSW_099_20211220113130


[수업 상세] 22년 1월 19일(수) 오후 2시 ~ 4시

✔️ 시간표

 교시

시간 

 내용

 1

 14:00 - 14:50

엔트리로 행맨 게임 구현하기

 2

 15:00 - 16:00

AI 행맨 게임 만들기 및 마무리


✔️ 팀 소개

코딩 교육단체 멋쟁이 사자처럼 숙명여대의 운영진들이 모였습니다

대학생을 가르쳤던 경험을 바탕으로, 우리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을 제공합니다.


 

✔️  준비물

- 엔트리에 접속 가능한 인터넷이 연결된 PC (마이크, 카메라 기능 포함)

- 엔트리 아이디


[공지사항] 

- 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.

- 엔트리를 1번 이상 경험해 본 친구들, 학교에서 배운 엔트리 지식을 더 발전시키고 싶은 학생들을 환영합니다!

- 교육은 Zoom으로 진행되며, 링크는 수업 신청 시 기입하신 연락처로 교육 전날 오후에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-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해 참여자는 줌 비디오를 꼭 켜주시기 바랍니다.

- 본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소프트웨어야 놀자 교육 이수증이 발급됩니다.

사전 연락없이 교육에 불참할 경우 6개월 동안 소프트웨어야 놀자에서 진행하는 교육에 참여할 수 없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.

 

 수업관련 기타 문의사항은 nvplaysw@naver.com 으로 문의해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  • 모집마감

    1회차

    교육일정
    2022.01.19 14:00 ~ 16:00
    신청인원
    16명 신청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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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소프트웨어야 놀자에서는 수업 신청 접수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수업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1. 수집 항목: 이름, 성별, 생년월일, 이메일, 휴대폰 번호, 거주지역, 소속, 학년

    2. 수집 및 이용 목적: 소프트웨어야 놀자 수업 신청 접수, 수업 안내 및 운영 , 수업 이력 관리

    3. 이용 및 보유기간: 회원 탈퇴 시까지

  • 소프트웨어야 놀자 온/오프라인 교육에서 촬영 및 녹화한 저작물(사진 및 영상) 및 저작물에 포함된 교육 참여자의 초상과 관련하여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저작물 및 초상 활용에 동의합니다.

    참여자의 초상, 활동 모습이 담긴 저작물(사진 및 영상)은 향후 네이버 커넥트재단이 홍보 인쇄물 또는 재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, 블로그 등 온라인 SNS 플랫폼에서 홍보 목적으로 가공(수정, 편집 등 포함)하여 소프트웨어야 놀자 서비스 종료 시까지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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