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들이 빠져드는 스포츠 데이터

체육 교과 중심 교육이 궁금하다면?

에듀테크를 적용한 수업 사례를 들어보세요.

[이런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]

- 엔트리를 활용해 체육 교과와 관련된 실습을 진행합니다.

- 체육 교과를 중심으로 한 교육과정 재구성 사례를 들려드립니다.

- miro, 투닝 등을 활용해 SW/AI 기술을 실습하는 수업 사례를 들려드립니다.


[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좋습니다]

- 엔트리를 활용한 수업 사례가 궁금한 선생님

- 주제 중심 교육과정 재구성 방안을 고민하는 선생님

- 체육 교과를 중심으로 한 교육과정 재구성 사례가 궁금한 선생님


[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]

- 다양한 교과간 융합 사례를 보며 자신만의 수업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.

- miro, 투닝, 엔트리 등 에듀테크를 수업에 적용할 때의 부담감을 낮출 수 있습니다


[이런 강의는 아닙니다]

- 온전한 코딩 실습만을 위한 강의는 아닙니다.


[교육 상세]





[교육 난이도]



[공지 사항]

- Zoom으로 진행되며, 수업 링크는 수업 신청 시 기입하신 연락처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본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소프트웨어야 놀자 교육 이수증이 발급됩니다.

- 교육 이수증은 7~14 영업일 이내로 수업 신청 시 기입하신 성함으로 발급됩니다.

- 제한 인원으로 운영되는 강의로, 많은 선생님들께 기회가 제공될 수 있도록 당일 노쇼는 지양해주세요.


 ※ 수업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teachers_lab@naver.com 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모집마감

    1회차

    교육일정
    2024.11.21 19:00 ~ 21:00
    신청인원
    193명 신청중
목록으로 돌아가기
  • 소프트웨어야 놀자에서는 수업 신청 접수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수업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1. 수집 항목: 이름, 성별, 생년월일, 이메일, 휴대폰 번호, 거주지역, 소속, 학년

    2. 수집 및 이용 목적: 소프트웨어야 놀자 수업 신청 접수, 수업 안내 및 운영 , 수업 이력 관리

    3. 이용 및 보유기간: 회원 탈퇴 시까지

  • 소프트웨어야 놀자 온/오프라인 교육에서 촬영 및 녹화한 저작물(사진 및 영상) 및 저작물에 포함된 교육 참여자의 초상과 관련하여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저작물 및 초상 활용에 동의합니다.

    참여자의 초상, 활동 모습이 담긴 저작물(사진 및 영상)은 향후 네이버 커넥트재단이 홍보 인쇄물 또는 재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, 블로그 등 온라인 SNS 플랫폼에서 홍보 목적으로 가공(수정, 편집 등 포함)하여 소프트웨어야 놀자 서비스 종료 시까지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.

안내

현재 로그인 계정에 본인인증을 진행하시겠습니까?

안내

만 14세 미만인 경우 수업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보호자 인증이 필요합니다. 마이페이지 > 프로필 수정하기에서 보호자 인증을 진행해주세요.

신청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