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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 Chapter 3. 사과 농장에서 수확한 꿀사과는 몇 개일까요?
[생각해보기] 프로그래밍의 기본 구조(선택)
주제 마무리
학습한 내용을 정리해봅시다. 이번 주제에서 배운 내용을 생각하며 빈칸을 채워봅시다.
1. 1~20 사이로 Up & Down 게임을 할 때, 만약 10보다 ( Up )이라면, 11-20 사이의 가운데 숫자를, 만약 10보다 ( Down )이라면, 1-9 사이의 가운데 숫자를 선택하면 효과적으로 숫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.
2. 프로그래밍에서 조건에 따라 다른 명령을 실행하는 것을 ( 선택 구조 )라고 합니다.
이번 주제에서 배운 내용을 생각하며, 스스로 생각해 봅시다.
Up & Down 게임의 효과적인 탐색 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. | ☆ ☆ ☆ ☆ ☆ |
선택 구조를 이해하고 조건에 따라 다른 동작을 수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. | ☆ ☆ ☆ ☆ ☆ |
프로그래밍의 구조를 이해하고, 창의적인 사고를 통한 문제 해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. | ☆ ☆ ☆ ☆ ☆ |